검색  

조이데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회원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조이데코 (ip:)
  • 작성일 2014-09-05 13:04: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54
평점 0점

간혹 회원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럴때는
아래를 체크해 주세요 ^^

1.버젼
저희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익스플로러의 버젼이 5.5 이상이어야
정상적으로 모든 것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익스플로
러 버젼을 확인해 보시고 5.5 아래의 버젼일 경우는 최신 버젼으로
(현재 6.0버젼까지 나왔음) 업그레이드를 해보시라고 권유해 주시
기 바랍니다. 브라우저의 버젼은 상단의 메뉴에서 [도움말]=>[익스
플로러 정보]를 확인하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2. 쿠키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회원로그인시 쿠키라는 특정값을 사용자의
PC에 심게 됩니다.. 이 쿠키가 너무 많아서 용량이 꽉찼을 경우 정
상적인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바에서 [도구]
=>[인터넷옵션(또는 등록정보)]=>[일반]=>[임시인터넷파일]에
있는 쿠키삭제로 모든 쿠키를 삭제하시고 다시 로그인을 해보시라
고 하시기 바랍니다.

3.즐겨찾기
종종 고객님들이 즐겨찾기로 쇼핑몰에 찾아오는 경우 즐겨찾기가
잘못되어있어서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이
즐겨찾기로 들어온 경우 해당 즐겨찾기를 지우라고 하시고 상단에
있는 메뉴들 중 [즐겨찾기]를 누르셔서 즐겨찾기를 등록하시거나
익스플로러 주소창에 직접 도메인을 입력하여 접속하도록 유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4.개인정보
익스플로러 6.0의 경우 개인정보의 보안문제로 쿠키에 대한 제약이
더 심해졌습니다.. 6.0 사용자의 경우 [도구]=>[인터넷옵션]=>[개
인정보]의 설정사항을 보통으로 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부
분이 보통보다 높은 설정으로 되어있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
습니다.
또는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편집]을 보시어 혹시
사용하시는 도메인이 차단되어있는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6.프락시 서버의 사용
간혹 개인이 집이나 회사에서 접속을 하실 경우 프락시 서버를 사용
하지 않으면서 체크가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는 우선
프락시 서버의 사용여부를 확인해 보시고 사용하지 않을 경우(일반
적으로 일부 회사의 경우 이외에는 대부분이 프락시 서버를 사용하
지 않습니다.)에는 [도구]=>[인터넷옵션]=>[연결]=>[LAN설정]에
서 프락시 서버사용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6.사용자 PC의 오류
위와 같은 경우를 모두 확인해 봤으나 이상이 없으시다면 사용자의
PC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PC의 윈도우를 다시 설치하시는게
다른 쇼핑몰 이용시에도 완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이네요 ㅠㅠ
여기까지 오면 안되는데... ^^;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문제가해결되지 않으실 경우는 저희에게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ommunity

Recented

이전 제품

다음 제품